CEO 인사말

“ 반갑습니다. 리테일테크의 대표이사 안재명입니다. ”

POS 개발자로 사회의 첫걸음을 띠고 40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한국유통사의 50년사를 보면서 참으로 많은 기술적, 사회적 변화를 느낍니다. 한국유통산업의 IT 기술의 리더가 되자는 목표와 함께 설립한 리테일테크도 어언 창립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18년간 국내외의 고객들과 함께 600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안정된 품질과 납기, 축적된 경험에 기반한 기술적 우의를 유지하는 회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항상 고객의 가치(Value) 창조를 서비스의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국내외에서 처음 시도되는 많은 신기술 프로젝트와 솔루션을 개발하고 보급하면서, 유통신기술 / IOT / 이력관리 / 동선분석 / 스마트공간구성/ 실내위치기반 서비스 / DID등의 Key word에서는 기술 및 경험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2015년 부터 시작한 네트웍 사업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유무선 네트웍 장비와 축적된 IOT기술과 접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유통, 교육, 금융, 병원, 호텔, 대학, 공공 등 전 산업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내어 수 년 만에 국내 3위권의 시장 점유와 브랜드 파워 구축에 큰 공헌을 하여 현재 Ruckus Wireless 한국총판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테일테크가 추구하는 가장 큰 문화는 인재육성과 올바른 가치관, 지속적인 기술적 연구와 도전, 그리고 기웃거리지 않고 초심의 비젼을 향해 나아가는 열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기반으로 겸손하고 성실하게 고객의 비젼을 지원하는 특화 기업으로서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